제1조(목적 등)
1. 본 약관은 사단법인 한국경제인협회의(이하 "연합회")의 FKI타워(이하 “FKI TOWER”이라 한다.) 방문예약 신청 홈페이지 (visit.fki.or.kr)를 (이하 "사이트"라 합니다) 통하여 제공하는 방문예약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사용자가 이용함에 있어 사용자와 "연합회"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본 약관에 정하는 이외의 "사용자"와 "연합회"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해서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제반 법령에 따릅니다.
제2조(사용자의 정의)
"사용자"란 "연합회"가 제공하는 "사이트"에 접속하여 FKI TOWER 방문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사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각 호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방문예약관련 정책
② 방문수속 안내
③ 기타 "연합회"가 "사용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2. ①호의 서비스는 "사용자"에게 공지사항 등을 이용하여 제공됩니다.
3. "연합회"는 제1항 서비스의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서비스 제공 최소 7일 전에 사이트 공지사항 등을 통해 게시 후 변경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4조(서비스의 중단)
1. "연합회"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연합회"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 "연합회"는 공지사항 등에 게시하여 "사용자"에게 공지합니다. 다만, "연합회"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사용자 자격 상실 등)
1. 사용자는 FKI TOWER에 방문하기 전에 자신의 개인정보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연합회는 다른 법령에 당해 개인정보가 수집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등 정당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방문예약 관련 사항에 대해 삭제 절차를 밟습니다. 단, 실제 방문한 이력은 연합회의 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정한 기간동안 보관합니다.
2. "사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연합회"는 출입증 발급 및 입문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① 방문예약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연합회 및 방문사의 보안정책을 위반한 경우
③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의 질서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④ 연합회 또는 방문사가 내부 지침/규정 등에 의거 입문이 어려운 사용자라고 판단한 경우
⑤ 연합회 또는 방문사가 내/외부 사정 등으로 인하여 사용자의 입문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제6조(사용자에 대한 통지)
연합회 또는 방문사가 특정 사용자에 대한 통지가 필요한 경우 사용자가 방문예약 시 제공한 휴대전화 번호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연합회 및 방문사가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가 필요한 경우 사이트 공지사항에 공지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7조(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연합회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사용자 입력정보를 포함한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사용자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연합회가 정하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8조(연합회의 의무)
1. 연합회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연합회는 사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제9조(사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의무)
1. 연합회가 관계법령,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해서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자신의 개인정보에 관한 관리책임은 각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2. 사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제10조(사용자의 의무)
1. 규정준수 이행 서약
귀하가 당사 출입관련 규정에서 정의하고 있는 출입자 준수사항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성실하게 준수할 것임을 증명하기 위해 본 규정준수 이행약정에 서명이 요구됩니다.
본 서약서의 준수사항은 출입기간뿐만 아니라, 출입기간 후에도 동일하게 적용됨을 인식하고, 서명하기 전 아래 명기된 내용을 철저하게 숙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출입(신분, 방문)증은 상시 패용하여 근무자의 검문검색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② 출입증을 타인 또는 타사에 대여하거나 발급목적 이외에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③ 사전 반입 또는 반출 허가 받은 물품 이외에는 반입 또는 반출하지 않겠습니다.
④ 보안 상 불필요한 행위 및 허가받지 않은 정보나 시설에는 접근하지 않겠습니다.
⑤ 방문증을 위조 또는 변조하여 사용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 시 법적 책임을 지겠습니다.
2. 사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방문예약 신청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② 방문사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③ 연합회 또는 방문사,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④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⑤ 다른 사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⑥ 연합회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3. 제2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사용자가 있을 경우 연합회는 본 약관 제5조 제2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용자의 출입증 발급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4. 사용자는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연합회", 방문사 또는 다른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1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사이트와 관련한 자산은 저작권, 상표권, 기술에 대한 정보, 텍스트, 그래픽, 오디오, 비디오, 다운로드, 링크, 그리고 소스코드 (이하 웹사이트 서비스)이며, 연합회는 서비스에 대한 모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형태의 정보는 사용자를 위한 것이며,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연합회는 이러한 정보에 대한 상업적 사용권을 허락하는 것은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2. 사용자는 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연합회 또는 방문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2조(면책)
1. 사용자가 화면에 방문예약 관련하여 입력한 내용에 관한 신뢰도 또는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 사용자(신청자)가 책임을 부담하며, 연합회는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사용자, 방문사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연합회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사용자, 방문사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부 칙
본 약관은 2018년 2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